교통 발전과 물류 증가에 따라 활동 범위 확대로 동물과의 접촉 역시 늘어났다.
뷔와 함께한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는 향후 TV.12개월간 총 86만원을 부담해야 한다.
한 가맹점 업주는 추가 비용까지 합해 100만원을 내려면 두 배를 더 벌어야 낼 수 있는 수준인데 그 비용을 감당하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올해 11월 기준 컴포즈 커피 가맹점은 2300호점을 넘어섰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컴포즈 커피는 내년 브랜드 론칭 10년을 맞아 BTS의 멤버 ‘뷔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관련 지난달 가맹점주로부터 찬반 투표를 거쳤고 이 가운데 75%가량 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와 별도로 유리창에 붙이는 광고 스티커 비용은 선택사항으로 20만~30만원씩 납부해야 한다.
가맹점 옥외광고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컴포즈커피는 이달 초 뷔와 함께한 광고 촬영을 마쳤다.지금은 당연한 이 셀프서비스 매장을 처음 만든 게 피글리 위글리였다.
-하지만 셀프계산대는 종종 고객을 당황스럽게 만듭니다.미국 식품산업협회(FMI) 통계에 따르면 전체 식품 소매점의 96%가 셀프계산대를 뒀다고 하죠.
그러니까 1대에 보통 3만 달러가 넘는 비싼 비용(소프트웨어 포함)에도 셀프계산대를 설치합니다.누가? 소비자가! 게티이미지*이 기사는 5일 발행한 딥다이브 뉴스레터의 온라인 기사 버전입니다.